금일( 6월 26일) 오후 4시, 김준완 팀장님 정년퇴임식이 5층에서 있었습니다.
김준완 팀장님은 자립전환사업단에서 약 4년여 간 팀장으로서 일하면서 탈시설장애인의 권익증진을
위해 힘써주셨습니다.
김준완 팀장님의 그동안 노고와 헌신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김준완 팀장님의 앞날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금일( 6월 26일) 오후 4시, 김준완 팀장님 정년퇴임식이 5층에서 있었습니다.
김준완 팀장님은 자립전환사업단에서 약 4년여 간 팀장으로서 일하면서 탈시설장애인의 권익증진을
위해 힘써주셨습니다.
김준완 팀장님의 그동안 노고와 헌신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김준완 팀장님의 앞날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